연합마당

환경연합

연합마당

자유게시판

  • Home
  • 연합마당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환경부] 야구장에서 사용한 투명페트병 분리배출 시작!
최고관리자2024-11-13
환경부
야구장에서 사용한 투명페트병 분리배출 시작!
환경부·광주광역시·기아타이거즈 등
다중이용시설 투명페트병 회수사업 업무협약 체결 (10.17.)
투명페트병 분리배출이란?
투명한 PET 용기로 제작된 생수 및 음료병을
일반 플라스틱과 분리해 별도로 배출하는 것으로
아파트 등에서 의무적으로 시행(2020.12.25.) 하고 있습니다
야구장에서도 분리배출을!
의무대상이 아닌 다중이용시설에서도 분리배출을 확대 적용해 효과적인 회수·재활용 체계를 구축합니다
기아타이거즈
전용 수거함 설치 투명페트병 분리배출 홍보
재활용 업체
옷이나 식품 용기 등을 만들 수 있는 PET-Flake 생산
※ 광주광역시, 기아타이거즈 등 관계기관과 협력해 분리배출 시범사업 실시
(올해 7월 말부터 2개월간 진행)
다중이용시설에서도
분리배출이 활성화되도록
관계기관 협업을 강화하겠습니다